볼링공을 잡는 방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평균 점수를 올리는 방법)

볼링공을 잡는 것에 관한 한, 여러분은 독학일 가능성이 있습니다.우리들 대부분은 볼링장의 하우스볼을 사용하여 공을 집고 잡는 방법을 배우면서 그 과정을 거칩니다.

우리는 공을 레인을 따라 대기 핀으로 이동시키기 위해 우리의 몸, 팔다리, 그리고 손가락을 적절하게 조작하는 방법을 배웁니다.우리는 목표와 접근의 기본을 스스로 선택하여 시행착오를 통해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자, 여러분은 잠시 멈추고 볼링공을 잡는 방법과 볼링 그립을 바꾸는 것이 여러분의 게임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볼링공 잡는 법

공을 잡고 잡기 위해서는 먼저 어떻게 잡고 있는지 파악해야 합니다.볼링 선수들이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드릴링과 기술에 따라 다양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독학을 한다면, 여러분은 세 개의 구멍이 뚫린 공을 사용하여 공을 던지는 법을 배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두 개의 구멍은 가운데 손가락과 약지를 위한 것이고 나머지는 엄지손가락을 위한 것입니다.

이것이 볼링공 구멍 뚫기의 가장 일반적인 스타일이지만, 두 개, 네 개, 다섯 개 또는 심지어 손가락 구멍이 없는 유형도 있습니다!다양한 그립으로 볼링공을 잡는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그립감이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볼링에서 공을 잡는 방법은 매우 중요합니다.당신의 그립은 당신이 얼마나 공의 속도를 잘 조절하고, 공의 방출을 조절하며, 일정한 회전율을 유지하고, 공의 방향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당신의 그립은 또한 당신이 공을 조준하고 당신의 공을 예측 가능하고 일관된 공을 유지하는 것을 돕습니다.안정적이고 편안한 그립을 갖는 것은 던지기의 많은 다른 부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점수를 높이기 위해 작업 그립을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여러분의 공이 적합한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그립은 항상 편안해야 하며, 고정된 유지 및 해제 중에 볼링 손가락이 쉽게 들어가고 나갈 수 있도록 구멍에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볼링공의 구멍이 너무 꽉 조이면, 그것은 물집과 굳은살을 만들고, 손톱을 뜯고, 공의 방출을 완전히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맞는 것을 아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볼링 전문점에서 당신의 공을 뚫는 것입니다.

그립이 맞지 않아 엉망이 되어 경기력이 떨어지고 점수가 떨어지는 훌륭한 볼링공을 가질 수 있습니다.전문 상점에 가서 전문가들이 손 배치를 측정하고 드릴을 사용하면 공이 엉망이 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볼링공 하나에 몇 개의 홀이 들어갈까요?

볼링의 상당 부분이 그립에 의존하기 때문에, 어떻게 공을 잡는지가 게임을 바꿀 수 있습니다.

홀 드릴 레이아웃이 다르면 공을 던지는 방법과 사용하는 그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홀

두 손가락을 잡기 위해, 볼링 선수는 가운데 손가락과 약지를 공 안에 넣고 엄지손가락은 바깥쪽으로 유지합니다.대부분의 볼링 선수들은  훅을 위해  손가락 홀드를 사용하여 공의 스핀을 가장 많이 제어합니다.

3홀

핑거 그립 구멍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드릴링입니다.일반적으로 뒤집힌 삼각형 형태로 배치되는, 위쪽 두 개의 구멍은 여러분의 가운데 손가락과 약지를 위한 것이고, 여러분의 포인터와 손가락은 볼링공의 표면에서 옆으로 놓입니다.

하나의 아래쪽 구멍은 엄지손가락 구멍으로, 볼링공을 제대로 잡고 손가락 세 개만으로 공을 잡을 수 있는 그립을 만듭니다.

이 그립을 사용하면 볼러가 공의 움직임과 방출을 잘 제어할 수 있으며, 모든 손가락이 함께 공을 이동하고 회전시킵니다.

4홀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두 가지 이유 중 하나로 4홀 그립까지 변경합니다.3홀 그립(특히 볼러가 관절염을 앓고 있는 경우)에 사용되는 손가락의 압력을 완화하거나 더 강력한 그립을 만들기 위해 작업합니다.

보통 4홀 그립으로 공에 넣는 것은 핑키이지만, 어떤 볼링 선수들은 검지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종종 혼합된 결과를 보입니다.

5홀

당신이 5홀 그립을 사용할 때, 당신의 손가락은 모두 공 안에 있습니다.이를 통해 압력을 완화하고 무게를 배분하며 제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홀드의 단점은 공 안에 손가락이 훨씬 더 많기 때문에 릴리스 중에 제어해야 할 변수가 훨씬 더 많다는 것입니다.

구멍 없음

노 홀 볼링은 당신의 손가락이 공 안에서 움직이지 않는 곳입니다.대신, 볼링공은 여러분의 손바닥 안에 들어 있습니다.

리그에서 이 홀드의 법적 사용에 대해 약간의 논쟁이 있지만, 당신의 손바닥이 '엄지구멍' 영역을 덮고 있는 한 허용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왜 그렇게 다양한 종류의 구멍 뚫기가 있을까요?

이제 볼링공을 위한  드릴의 수에 대한 개요를 보여드렸으니, 여러분은 아마도 왜 홀의 양에 그러한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 하실 것입니다.

3홀 드릴이 가장 일반적인 그립을 전환하는 반면, 홀의 수는 그립을 변경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그립에 지지력을 더하기 위해 더 많은 구멍을 사용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공을 던지는 방법을 바꾸기 위해 사용합니다.각각의 홀 구성은 볼러를 다양한 방식으로 돕는 자체적인 긍정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다음 섹션에서는 볼링공을 올바르게 잡기 위한 다양한 그립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양한 그립

공에 뚫린 구멍의 수를 사용하여 그립과 스타일을 바꾸는 것 외에도, 공을 잡는 방법을 바꿀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그립에 따라 공이 반응하는 방식과 공을 던지는 방식이 달라집니다.

일반 볼링 그립

이것은 아마도 볼링 선수들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그립일 것이고 가장 잘 알아볼 수 있습니다.초급 및 중급 볼링 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 그립은 3홀 볼 드릴과 함께 사용되며 배우기 쉬운 그립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인 그립에 적응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구멍을 뚫은 볼링공은 공의 단일 하단 구멍에 엄지손가락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공의 표면에 손을 평평하게 대고, 여러분은 엄지손가락 구멍 위에 있는 두 개의 나란히 있는 구멍에 가운데 손가락과 약지 손가락을 넣고 싶습니다.두 번째 너클 조인트까지 편안하게 미끄러져 들어가야 합니다.

당신이 이 그립을 사용하여 공을 들어올리려고 할 때, 당신의 포인터와 손가락은 최소한의 무리 없이 공의 표면에 평평하게 유지될 것입니다.

일반적인 그립은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그립을 원하는 볼러를 위한 것입니다.이 그립은 볼에 대한 상당한 제어력을 제공하며 더 직선적이고 정확한 롤이 필요할 때 후크가 걸리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이 그립은 또한 하우스볼이나 개인적인 손에 맞지 않는 공으로 작업할 때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 그립의 단점은 회전율(볼이 축에서 회전하는 횟수)이 다른 그립보다 낮은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일반적인 그립이 회전을 잘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후킹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손가락 끝 그립

이제 볼링 연습을 해왔고, 점수는 꽤 일정해지고 있고, 전통적인 그립을 꽤 잘 익혔다고 해보세요.

이 시점에서 다음 수준의 그립, 즉 손가락 끝 그립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표시된 것처럼, 이 그립은 점수를 올리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고 볼링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준비가 된 상급 볼링 선수들을 위한 것입니다.

손끝 그립은 경험이 많은 볼링 선수들이 후크를 생성하고 평균과 점수를 올리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그립은 볼러가 공의 회전수를 증가시킬 수 있게 해주고 생성된 후크는 공이 헤드핀 뒤의 공간인 "포켓"과 핀 2와 3을 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이 후크를 생성하고 포켓에 도달하면 핀 충격이 더 커지므로 평균이 더 높아집니다.

손가락 끝 그립을 실행하기 위해 많은 볼링 선수들이 3홀 드릴도 사용하기로 선택하는데, 손가락을 놓는 방법이 다릅니다.

엄지손가락은 아래쪽 구멍에 완전히 삽입되어야 하지만, 중지와 약지를 두 번째 너클에 삽입하는 대신 첫 번째 너클까지만 공 안으로 들어가게 해야 합니다.

이런 유형의 그립은 잡기가 더 어렵고 손가락에 무리를 줄 수 있지만, 조정이 끝나면 훅을 던지는 것이 더 자연스럽고 실행하기 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첫 번째 너클만 공 안에 두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당신은 이러한 유형의 그립을 배우고 사용하는 것을 돕기 위해 손가락 끝 그립 드릴링된 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미 핑거팁 그립

이 그립은 전통적인 그립과 손가락 끝 그립을 모두 마스터한 볼링 선수들만을 위한 것입니다.

이 스타일의 그립은 손가락 끝 그립보다 더 편안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기존의 그립이 제공하는 제어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적절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을 제어하고 그립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세미 핑거 그립은 손가락 끝 그립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엄지손가락은 지정된 구멍에 완전히 삽입되어야 하지만 중지와 약지는 첫 번째 손가락 마디와 두 번째 손가락 마디 사이의 지점에 삽입되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기존 그립과 달리 손가락 끝 그립보다 약간 더 많은 제어력을 제공하면서도 후크가 발생할 수 있는 보다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립은 일반적인 볼러와 손가락 끝이 모두 긍정적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볼러에게 권장되지 않지만 볼 동작을 길들이거나 신체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스터그립 병장

큰 이스터 그립은 아마도 리그와 토너먼트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이지 않은 그립일 것입니다.이 그립은 전통적인 그립과 손가락 끝 그립을 하나의 레이아웃으로 결합하는 데 사용되며, 엄지와 검지를 위한 손가락 끝 그립 스타일 구멍이 배치되고 약지 구멍은 전통적인 스타일로 천공됩니다.

이 레이아웃은 공의 전진 롤링을 개선하고 약지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수행됩니다.이 그립을 사용함으로써, 많은 볼링 선수들은 공의 회전이 감소되어 공이 더 앞으로 구르는 것을 돕습니다.

그들은 또한 손끝 그립보다 더 편안한 그립감을 발견하고 이 스타일을 사용하여 훨씬 더 많은 제어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볼링 선수들이 큰 이스터 그립으로 전환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것이 손가락, 특히 약지에 대한 장력을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

손가락을 다쳐서 어쩔 수 없이 바꾸는 사람도 있고,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사람도 있고, 손가락이 느끼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그립에는 많은 실험 및 조정 기간이 필요합니다.이 그립이 있는 볼링공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의 리그에 있는 누군가가 큰 부활절 드릴 공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당신은 빌려 연습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지역 볼링 센터에 확인하거나, 누군가의 '죽은' 공을 찾아서 세이지 이스터 그립으로 다시 구멍을 뚫으세요.그런 식으로, 여러분은 이 그립이 완전히 새로운 공으로 은행을 파산시키지 않고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어떻게 공을 잡고 잡는지는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큰 역할을 합니다.당신의 그립은 당신의 공의 방향, 당신의 공의 후크, 당신의 회전율, 당신의 방출 그리고 당신의 공의 속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줍니다.

사용하는 그립의 유형과 그립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을 아는 것도 게임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만약 그것이 당신 차례의 첫 번째 던지기라면, 당신은 아마도 손가락 끝을 이용해서 그 후크를 주머니에 넣는 것을 하고 싶을 것입니다.

정확성이 요구되는 샷을 놓쳐서 착지해야 한다면 그립 스타일을 손가락 끝에서 일반적인 방식으로 전환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립 스타일을 수정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면 게임의 새로운 레벨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새로운 그립 스타일을 시도하거나 그들 사이를 왔다 갔다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 모든 그립 스타일을 마스터하면 자신감 있고 공을 제어하는 데 편안하며 일관된 전달을 하는 볼링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