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링을 배우는 것에 대해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다.

신나는 볼링의 세계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어느 시점에서 그 게임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어린 시절 생일 파티, 친구들과의 저녁 외출 또는 가족 나들이? 아마도 당신은 볼링공을 들어본 적이 없고, 그것을 시도할 준비가 되었을 것입니다.

당신의 배경이 무엇이든 간에, 우리는 당신이 미국의 가장 위대한 취미 중 하나로 불리기 위해 수천 년을 견딘 스포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볼링의 전략적 세계에 들어가기로 결정을 내렸으니 작은 질문 하나가 머리 뒤에서 잔소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하시겠습니까?

 

게임 방법

음, 볼링 여행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는 처음부터 게임을 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볼링을 쉬운 스포츠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결국 당신은 레인 아래로 공을 던지는 것일 뿐인데, 얼마나 어려울까요?

이런 종류의 생각은 사실과 조금도 다를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프로 수준의 리그나 볼에 참가하는 볼링 선수에게 물어본다면, 당신은 볼링이 꽤 복잡하고 복잡한 스포츠라는 것을 (정직하게) 확실히 알게 될 것입니다.볼링이 근육 운동과 낮은 충격 운동과 같은 다양한 신체적 이점을 가지고 있는 반면, 여러분의 뇌는 이 전략에 기반한 게임을 하면서 꽤 많은 운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성공적인 볼링 게임이 되기 위해서는 반복적으로 동일한 출발 위치를 결정해야 하고, 볼링 팔로 무게가 많이 나가는 공을 조준할 수 있어야 하며, 이상적인 볼링공 속도로 공을 던지고 최소의 오차로 공을 풀어줘야 하며, 60피트 레인의 오일 패턴을 통과할 수 있는 충분한 힘을 공에 부여해야 합니다.폴 라인을 넘지 않고 피라미드 형식의 핀 머리핀을 정확히 쳐서 최대 점수를 얻습니다.

아 네, 그리고 목표물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공을 잡기 위해 레인 양쪽에 두 개의 홈통이 있습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한 번에 2개의 공만 던지고 각 게임은 10개의 프레임으로 진행됩니다.점수를 합산할 수 있도록 각 프레임에서 가능한 한 많은 핀을 제거하려고 합니다.

당신이 모든 핀을 첫 번째 던지기에서 쓰러뜨렸을 때 우리는 그것을 스트라이크라고 부르고 턴에 대해 가능한 가장 높은 점수입니다.스트라이크 후 가능한 대부분의 포인트에서 스페어가 오고, 여기서 두 번째 던지기에서 모든 핀을 쓰러뜨립니다.

그런 다음 각 핀이 한 점을 나타내는 것처럼 몇 개의 핀을 쓰러뜨렸는지에 대해서만 점수가 부여됩니다.

볼링 용품

볼링 여행을 시작하기에 좋은 또 다른 장소는 게임을 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용품과 볼링 장비가 필요한지 아는 것입니다.볼링은 게임 플레이 중에 많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상호 작용하는 스포츠입니다.

중요한 것은 각 장비가 게임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를 아는 것입니다.

소모품 목록:

  • 신발
  • 볼링공 가방
  • 청소 용품
  • 볼링공
  • 지지대/브레이싱

신발

볼링화는 아마도 볼링 선수들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용품들 중 하나일 것입니다. 볼링화는 여러분의 몸이 볼링 자세를 통해 움직일 때 그것을 지지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신발입니다.

당신이 볼링을 칠 때 당신은 몸의 한쪽에 큰 무게를 던지고 있습니다. 일반 신발을 신고 있으면 트랙션이 레인 끝에서 갑자기 멈춰서 갑자기 공을 던지게 하여 슛이 깨지고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볼링화는 일반적으로 "슬라이드"라고 불리는 것을 허용하는 특정 물질을 통합함으로써 그러한 위험을 제거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공을 놓을 때 신발이 바닥을 잡고 균형을 잃는 대신에, 신발은 몸의 운동량을 따라 앞으로 조금 미끄러진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갑작스러운 정지나 부적절한 형태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의 위험과 근육과 관절에 가해지는 부담을 없애주는 역할을 합니다.

볼링공 가방

일반적으로 볼링장에는 리그에 참가하는 사람들을 위한 사물함이 있지만, 볼링 용품을 운반할 수 있는 지정된 가방을 가지고 있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내구성이 있는 반면, 볼링공은 무적이 아닙니다!

미끄러짐과 낙하는 롤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긁힘이나 찌그러짐 또는 마찰을 일으키는 미세한 구멍으로 먼지와 먼지를 흡수함으로써 그것들에 손상을 줍니다.

가방이 있으면 공을 보관할 수 있는 안전하고 지정된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공이 떨어지거나 손상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그것은 또한 다른 물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편리한 장소를 제공하여 그것들이 모두 한 곳에 있도록 합니다.

청소 용품

다른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볼링에서도 장비를 사용하면 더러워집니다. 볼링공이 축구나 미식축구처럼 반드시 땅에서 차이지는 않지만, 오일 패턴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던져집니다.

오일 패턴은 볼링공의 반복적인 마찰로부터 나무의 표면을 보호하기 위해 나무 차선에 내려놓은 매끄러운 기름입니다.

원래는 나무로 만든 볼링 선수들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놓여있었지만, 기름이 그들의 공이 각각의 던지기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빠르게 깨달았습니다.이로 인해 오일이 차선에 놓여지는 방식이 변형되어 각 차선의 난이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오일 패턴이 생성되었습니다.

이것은 볼링 선수들에게 도전을 제공하는 데 좋은 반면, 오일 패턴의 사용에는 한 가지 주요 단점이 있었습니다.

기름은 각 볼링공을 덮고 있는 미세한 구멍으로 흡수되어 결국 마찰을 줄이고 '죽은' 볼링공을 만듭니다.

이러한 모공 막힘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세정 제품과 방법으로 정기적으로 공을 닦아야 합니다.

클리너 스프레이

당신은 당신의 지역 전문 볼링 가게에서 다양한 종류의 클리너 스프레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스프레이는 매번 던진 후에 볼링공에 바르고 기름의 흡수를 막기 위해 닦아내야 합니다.

 

극세사 수건

이 수건은 스프레이 및 기타 여러 세척 방법과 함께 사용하여 볼링공을 닦아야 합니다.

리서페이싱, 목욕 및 베이크

정기적으로 공을 관리하더라도 볼링공은 결국 막히고 반응을 잃게 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지역 전문점에 가져가 다시 표면화하거나 오븐에 굽거나 집에서 목욕을 시켜줍니다.

목욕/베이킹은 30~40경기 후에 하고 60경기 후에 다시 해야 합니다

샌딩제, 폴리쉬 및 화합물

리페이싱이나 베이킹과 같은 깊은 세정 후에 사용하여 볼을 원하는 모래로 다시 조정합니다.모래는 공의 마찰에 영향을 미치므로 공을 잡는 데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자가 관리를 위해 준비된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이 볼링공을 청소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이해해야 할 중요한 것은 적절한 유지가 공의 수명에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것입니다.

매번 사용한 후에 세척하고 필요할 때 깊은 세척을 하는 것은 공을 더 오랫동안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결국, 당신의 공은 복구될 수 없을 것이고 새로운 볼링공을 구입할 때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정상적인 일입니다, 결국, 축구가 계속 사용될 때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않습니다.)하지만, 지속적인 유지보수를 통해, 여러분의 공은 훨씬 더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볼링공

볼링에 관해서라면, 당신의 볼링공은 당신의 무기고에서 가장 중요한 도구입니다.공이 없다면 볼링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60피트 길이의 레인 끝에 갇혀 핀들이 쓰러지기를 바라며 소리를 지르지만 아무도 그것이 시간을 보내는 재미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많은 볼링 센터들이 볼링장에서 소유하고 있는 하우스볼이나 볼을 볼링 선수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지만, 만약 당신이 볼링을 더 진지하게 고려한다면 당신은 당신만의 볼링공 세트를 원할 것입니다.

(네, 당신은 그것을 제대로 읽었고, 당신은 두 개 이상의 공을 원했고 각각의 공은 달라야 합니다!)하우스볼은 경기에 적응하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이나 스타트업 볼링 선수들에게 좋지만, 리그에 참가하고 매주 연습을 시작하면 그들은 빠르게 매력을 잃습니다.

이것은 하우스볼이 많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기 때문에 사용 과정을 통해 변경되고 변경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변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아주 잘 맞는 하우스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한 번 연습하러 돌아오면 너무 활기찬 심야 볼링 선수로부터 그것에 큰 흠집이 있다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볼이 볼링 스타일에 더 잘 반응할 수 있도록 하우스 볼에 표면 변경을 가할 수 없습니다.자신만의 공 세트를 구입하여 해당 공을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필요에 맞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볼링 선수들은 레인 조건에 적응하거나 스페어 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볼링 공을 두 개 이상 가지고 있습니다. (스페어 볼은 일반적으로 핀을 줍는 데 사용되는 직선 슈팅 볼입니다.)

자신의 공을 선택하기

직구가 필요한지 훅볼이 필요한지 궁금하실 수도 있습니다.만약 이것이 당신 자신의 볼링공을 처음 구입하는 것이라면, 당신이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물론 볼링공은 인터넷에서 조금 더 저렴한 경향이 있지만,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지역 전문점에 가서 당신의 공을 주문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가게 주인들이 자신들의 물건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이 도구를 사용하면 볼에서 찾고 있는 내용과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볼에 넣어야 하는 구성 요소의 유형을 좁힐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게임에서 다양한 클리너, 규칙 및 규정에 대한 조언을 구하기에 좋고 적은 비용으로 공을 다시 표면화하거나 깊게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볼링공에 대한 조언을 얻기 위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지만, 볼링공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그리고 다른 부분들이 어떻게 함께 작용하여 공에 다른 반응을 일으키는지에 대해 일반적으로 이해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공의 종류

볼링공의 종류를 보면 조금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다른 브랜드는 때때로 다른 종류의 공 또는 다른 구성 요소의 다른 이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양성이 너무 많기 때문에 공에서 원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로 우리는 처음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프로샵을 추천합니다.)이 때문에 보통 볼링공의 구성 부분을 보고 유형을 세분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볼링공은 크게 커버 스톡과 웨이트 블록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커버 스톡은 우리가 보는 볼링공의 일부이며(보통 매력적인 색상과 디자인으로 장식됨) 훅 잠재력이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커버 스톡은 표면 전체에 다양한 미세 기공이 있으며 이러한 기공은 마찰을 발생시키고 특정 레인 조건에서 볼이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영향을 줍니다.코어(또는 웨이트 블록)는 볼의 내부 부분이며 대칭 및 비대칭의 두 가지 주요 형상으로 제공됩니다.

 

커버 스톡

이것 때문에, 여러분의 공과 다른 반응을 일으킬 많은 다른 종류의 커버 스톡이 있습니다.우리는 이 광범위한 목록을 볼링계에서 사용되는 상위 6개로 좁혔습니다.

플라스틱:이런 종류의 커버 스톡은 일반적으로 초보자들에게 사용되며 볼링장의 하우스 볼에서 자주 발견될 것입니다.플라스틱 커버 스톡은 후크 전위가 가장 낮으며 직선적이고 예측 가능한 던지기에 적합합니다.훅 전위가 낮기 때문에, 이 공은 일반적으로 초보자나 볼링 선수가 레인 플레이를 해야 할 때 스페어 볼로 사용됩니다.

우레탄:우레탄 공은 고리 잠재력이 더 높기 때문에 플라스틱 공에서 한 단계 더 올라갑니다.많은 전문가들은 또한 우레탄 커버 스톡 볼을 스페어 볼로 사용하기를 좋아하는데, 이는 우레탄 커버 스톡 볼의 핀 동작, 후크 전위 및 볼러에게 여전히 높은 수준의 제어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후 대응적 사임:리액티브 리젝션은 중간 또는 고급 볼러에서 가장 잘 사용되는 커버 스톡 유형입니다.플라스틱이나 우레탄보다 내구성이 떨어지지만 마찰력, 핀 작동 및 후크 전위가 더 높습니다.

중유에서 중유 상태의 차선에도 적합합니다.이러한 커버 스톡은 생성된 마찰의 양이 더 많기 때문에 볼링 레인 조건과 볼링 선수 오류에 대한 민감도도 더 높습니다.또한 가장 일반적으로 세 가지 유형으로 분리됩니다.

펄: 이 반응성 커버 스톡은 차선의 뒤쪽 끝에서 반응하기 전에 차선을 따라 가장 긴 길이를 제공합니다.이 작업은 운모 재료를 다른 커버 스톡 재료와 혼합하여 수행됩니다.

마이크로는 커버 스톡의 미세한 구멍을 흡수하여 마찰력과 반응을 개선합니다.이러한 유형의 반응성 커버 스톡은 일반적으로 운모가 표면에 추가하는 반짝임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솔리드: 솔리드 리액티브 커버 스톡은 일반적으로 무광 마감으로 제작되며, 무거운 차선 조건에 적합합니다.이러한 유형의 커버 스톡은 가장 강력한 것으로 간주되며 세 가지 사임 유형 중 가장 초기에 반응합니다.

꽤 많은 미세한 기공들이 단단한 커버 스톡 표면을 장식하며, 이러한 기공들은 솔리드 커버 스톡이 무거운 오일 패턴을 쉽게 절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고체 표면의 이러한 언덕과 계곡의 양 때문에 다른 커버 스톡보다 훨씬 더 빨리 오일을 흡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커버 스톡의 목표는 펄 커버 스톡과 솔리드 커버 스톡의 이점을 모두 활용하고 이를 함께 결합하는 것이었습니다.이러한 유형의 커버는 세 가지 반응성 유형의 중간 볼로 간주됩니다.

하이브리드는 진주보다 반응이 빠르지만 고체에 비해 더 오래 지속됩니다.그들은 다재다능한 공으로 여겨지며 레인 상태와 볼 전환을 파악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코어

볼링 선수들이 공을 만들 때 사용하는 코어는 일반적으로 대칭과 비대칭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코어는 공이 레인 아래로 굴러 내려갈 때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것을 돕기 때문에, 여러분이 부드러운 움직임을 가진 공을 원하는지 아니면 조금 더 많은 힘을 가진 공을 원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칭:대칭 코어는 볼 축의 RG(회전 반지름) 값이 5% 이상 차이가 나지 않는 곳입니다.이것은 레인 아래로 굴러 내려갈 때 부드럽고 제어 가능한 움직임을 가진 공을 제공합니다.

비대칭: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듯이, 비대칭 코어는 대칭 코어의 반대입니다.볼 축의 RG 값이 5% 이상 차이가 나는 경우 비대칭 코어는 보다 반응성이 높은 볼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이 공들은 빠르게 회전하는 경향이 있고 공격적인 움직임을 가지고 있으며 백엔드에서 강하게 마무리합니다.무거운 오일 패턴을 탐색하는 데도 좋지만 볼러는 공을 구부리는 데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초보 볼링 선수는 비대칭 코어로 시작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볼 사양

이제 여러분이 볼링공의 조각과 그것들이 여러분의 공의 움직임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게 되었으니, 다음 단계는 여러분의 공의 사양을 읽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볼링공을 볼 때 정확한 범위에 있어야 하는 두 가지 주요 사양(비대칭 코어를 사용하는 경우 세 가지)을 볼 수 있습니다.

회전 반경, 차등 및 중간 차등이 의미하는 바를 알면 볼링 리그에서 공의 합법성뿐만 아니라 능력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회전 반지름:회전 반경은 중심부 또는 피복재가 얼마나 무거운지를 나타냅니다.숫자가 작으면 후크가 더 매끄럽고 제어 가능하며 숫자가 크면 커버 스톡 근처에 더 많은 중량이 배치되어 후크를 걸기 전에 길이가 더 길어집니다.

USBC(미국 볼링 의회)에 따르면 RG의 법적 범위는 2.46-2.80이며 평균은 2.48-2.58입니다.

차등:이는 볼이 트랙 플레어(볼이 레인 아래로 굴러 내려갈 때 다른 축으로 이동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잠재력을 보여줍니다.이 사양의 수치가 낮으면 트랙 플레어가 줄어들고 후크가 증가하며 반응이 설정됩니다.높은 수치는 높은 플레어와 균일하고 지속적인 마찰 반응을 갖는 볼의 능력을 나타냅니다.유효한 숫자는 0-0.06입니다.

중간 디퍼렌셜(질량 바이어스 등급이라고도 함):이것은 비대칭 코어에만 사용되는 사양입니다.중간 디퍼렌셜이 낮으면 볼이 대칭 반응에 가깝지만 회전성과 반응성은 유지됩니다.숫자가 높을수록 코어에 비대칭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후크 단계가 더 빨라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무릎보호대

아마도 볼링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장비 중 하나는 지지대와 버팀대입니다.일부 볼링 선수들은 부상을 입지 않으면 관절에 버팀대나 지지대(즉, 무릎 보호대 또는 손목 보호대)가 필요하지 않다고 오해합니다.